티스토리 뷰

 압구정 맛집 

- 오뎅과 정종 정든집 -


부제 : 리얼 메로구이 맛집



내맘대로 쓰는 솔직후기 

By MIDASTV







애주가인 제가

좋아하는 술집인 

압구정 로데오역 6번출구에 위치한


 오뎅과정종 정든집

다녀왔습니다.






정든집의 특징은

단골위주의 장사를 하시는

뚝심있는 사장님과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 때문에

단골이 아니라면

쉽게 발을 들이기 쉬운 분위기는 아닙니다.



겉에서보면

영업중인지, 사람이 있는지,

잘 보이지 않을정도로

어두운 인테리어





보시면 사케 박스가 가득하죠?


'정든집' 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인에겐 친숙한 술인

'소주' 를 팔지 않습니다.




소주를 팔지 않으면서도

정든집이 인기있는 이유는,

그만큼 정직한 안주의 맛입니다.




서비스로 주신

구운 가래떡





달달한 조청에 찍어먹으면

크...





'오뎅과 정종' 이라는 간판인만큼


오뎅Bar 가 설치되어있어서


갯수만큼 가져다 먹고 계산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가격이 저렴한 술집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만,


시범조교는 굉장히 좋아하는 술집이고,

음식도 맛있어서 저도 굉장히 좋아합니다.


( 시범조교가 정말 단골인 집이라 자주 갑니다 )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죠?


  




시샤모구이에 맥주한잔 캬








너무 허겁지겁 먹고있었는지,

서비스로 한접시 더 주신

가래떡구이




드디어 본 메뉴


메로구이가 왔습니다.






양념이 너무 진하지 않으면서도

생선육질은 쫄깃쫄기하게

유지하는


저와 시범조교가 정든집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이자카야나, 다른 일본식 선술집에 가보아도

이정도 퀄리티의 메로구이는 먹어본적이 없습니다.




오늘의 안주를 한대 모아봤습니다.





생선 육질이 살아있는게 보이시죠?




마스코트 사장님 캐리커쳐와

추억이 가득한 낙서들


( 근데 사장님 낙서하면 싫어함.. )



 



오뎅Bar 쪽 테이블 찍고싶었는데,

6분이 계셔서 찍기가 뭐했습니다.




사진찍어서 포스팅한다니까

한껏 경직된 포즈로 사진을 찍으신 사장님

ㅋㅋㅋ







 내맘대로 쓰는 솔직후기  

 By MIDASTV 


 압구정 로데오역 오뎅과정종 정든집 


    맛 : ★★★

  가격 : ★

  위치 : ★★

서비스 : ★★★

분위기 : ★★★


총평 : 맛있는 사케나 생맥주 그리고 음식을 좋아하시는

가격에 부담감을 느끼지 않는분들이라면

무조건 좋아하실 겁니다.





남겨주시는 "♡" 는 

로그인이 필요없이 누르실 수 있습니다.

눌러주실꺼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 | 오뎅과정종 정든집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쓰기 폼
  • Favicon of https://harudaily.tistory.com BlogIcon Haru  2017.06.29 17:43 신고
    간만에 들려봤습니다. 블로그가 또 멋지게 바뀌었네요!
    메로구이는 특히나 맛있어 보이네요...분위기도 좋고 사케 한 잔 하기 아주 좋을 듯...!
  • Favicon of https://midastv.tistory.com BlogIcon 미다스 MIDAS_ 2017.07.26 16:41 신고
    안녕하세요 Haru님 답장이 늦었습니다 (--)(__)

    꼭 한번 들려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껍니다 ㅎㅎ

    요즘은 애드센스 관련해서 공부중인데 Haru님은 애드센스 관련해서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 Favicon of https://harudaily.tistory.com BlogIcon Haru  2017.07.28 17:29 신고
    저는 수익에는 크게 관심이 없어서...그래도 언젠가 책 값 정도는 떨어질까 싶어서 달아놓기는 했다만ㅎ 티스토리 플러그인으로 쓰고 있습니다.
  • 물파스원샷 2017.06.30 15:44
    요즘 다녀오신것 같지는 않네요~ 처음처럼 참이슬은 없어도 일품진로는 있더라구요 뜨네기 손님들없어서 더 좋은곳 굳굳
  • Favicon of https://midastv.tistory.com BlogIcon 미다스 MIDAS_ 2017.07.26 16:42 신고
    관심어린 댓글 감사합니다^^ 다음엔 어딜 함께 갈까요?

MIDAS ZONE

관리자
글 보관함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